새 해에 자동차 시장 “항상 준비” 자체 브랜드 아래에 있어야 약혼

2011 자동차 시장 자동차 시장 모두 객관적인 현실에서 주관적인 인상을 2012 시작에 큰 차이가 있다. 대조적으로, 2011 자동차 시장 개방 된 정책 수준 “sough” 가스,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및 제조 업체 “번영” 자동차 시장의 햇살 측면에 의해 일시적으로 발생 “공황 지출” 때문에 업계에서 어떤 사람들 인지도의 부족 했다. 2012 년에서 자동차 시장 시작 많은 변수가 존재 하는 특정의입니다: 만약 “를 제조 산업, 가전 제품, 자동차 등 기둥 산업으로” 정부 연간 작업 지침 변경, 자동차 시장 개발이 올해 될 것입니다 더 나은 작년 보다…

정보에 따르면 최근에 출판 된 전국 여객 자동차 시장 정보 공동 1 월 2012 좁은 총 여객 자동차 생산에서 11 다운 900,273 차량… 2% % ~ 23%. 1 월, 982,008 차량에 좁은 여객 자동차 판매 아래 14.. 9% 떨어진 19.. 9%. 자동차 생산은 21 다운 742,860 차량.. 4%, 24.. 2%. SUV 생산 120,213 차량 11… 아래로 9%, 11%… 떨어진 2%. 이 숫자에서 “구름 슬픔은의 기소 침 한” 그는 르?…

우리는 다시 또 다른 몇 가지 메시지를 볼 수도 엔터프라이즈 수준 등: 등은 많은 국제 브랜드 조정 렉서 스 zainei 주의 되었습니다 높은 중국 시장 판매 목표는; 다음 베이징, 도요타 중국 부서 재배치 및 미래의 주요 의사 결정 수 “자리”; 부족에서 새 모델을 넣어 이며 국내 영업 통합된 번호 47,335 차량, 모두 국내외에서 판매 도매 번호 38,477 차량, 5 개의 대형 합작 브랜드, 상하이 일반 후 지리 자동차 가격 우대 지원 쌰, 순위 전국 승용차 자동차 기업 만든 결과의 6 번째 “시작 ”。。 이러한 메시지가 “관련” 표시 하지만 본질적으로 연결 되어있다…

역할 정책 중국의 자동차 시장 대체는 인식 해야 합니다. 국제 거 대 한 중국 시장 기대 후 소비 때문에 뿐만 아니라 모든 시장의 잠재력은 “신뢰” 하지만 올해의 경제 정책에 자신감을가지고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도요타 중국 본부는 이동에 대 한 세 가지 이유: 하나 시장 신뢰 때문 이며 둘째, 필요한 작업 때문에 해외 작년, 3 하나님의 “행위” 자극 했다. 도요타 줄 이미 “빅 3″의 국제 수준에 있는 것이 중국 시장에 부착 전투 “판”을 벌였다. 긍정적인 행동은 결코 장 님 반응 외국인 투자자의, 그것은 “도박” 최종 분석에서 도박은 다시 중국의 자동차 시장의 급속 한 발전에서 좋은 정책에…

작년 나쁜에 의해 모두 사용 일부 소유 브랜드 자동차 회사, “지리 자동차 좋은 예 입니다” 정책을 이끈 결코 늦지 보다 더 나은. 국내 자동차 시장에 올해는 기회 외국 브랜드, 더 독립적인 브랜드로 속하지 해야 합니다 음, 떠 받 “항상 준비 합니다.” 게 키가입니다.

지리 자동차, 예를 들어, 2009 년 많은 자동차 회사는 큰 진전을 자체 브랜드 개발을 하지만 일부 회사 계획 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앞서, 2011은 나쁜 정책으로 인해 결국 심각한 좌절. 반면, 지리 자동차 꾸준한 개발을 유지 하고있다, 이것은 전환의 역할 때문이 최종 분석에 잘 진행. 이 전략은 전환에서: 더 많은 자원을 제품 안전,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 품질 향상에 전념 수 돌아가지 그 목표 기술 연구 및 개발, 생산 및 마케팅, 기업 문화, 실시 심층 개혁 및 조정, “입력, 개발을 압 연을 압 연”의 시리즈.。 수사 대는 현재 브랜드는 여전히 1 월 독립 브랜드 자동차 회사 “번성” 상황 경계 할 만하다 부족…

올해 모두 좋은 정책 나쁜 정책 들, 연습, 항상 준비 되어 있어야 합니다 자신의 브랜드 자동차 회사에 대 한. 국제 거 인이이 시장을 쫒는에 대 한 “원주민” 자동차 회사는 장 님이 눈을 설정 하는 방법! (NetEase, 구체적으로이 문서의 복제 될 수 없다 허락 없이).

새 해에 자동차 시장 “항상 준비” 자체 브랜드 아래에 있어야 약혼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