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aoying: 저속 한 대량 맛 누가 책임을 져야 한다?

맛이 왜 대량 문화 vulgarization?…

Xiaoying…

  。.

2013의 시작 부분에 “저속 한 대량 맛” 그건 초점의 문화적 뜨거운 주제. 투자 하지만 태국 囧의 천만 영화 12 억, 국내 박스 오피스, 속보 “국내 블록 버스터 영웅” 장 Yimou의 흥행 신화에 가장 큰 수익을 캡처합니다. 그러나 문화 인물을 사실에 대해 추정: 태국 囧는 “코미디” 모방 홍콩 스타일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의 간단한 추구, 테마 평범, 말할 필요도 없이, 뜨거운 영화, 어떻게 낮은의 맛의이 종류를 제공 하 고 망가, 공공 돈에 대 한 지루한 이야기?…

  경쟁을 우려 insofar “작은 영화 큰 횡재” 기적, 중국의 영화 시장은의 근본 원인을 만든 태국 囧는 2012 정말 봐야 영화.。.

  ”배역 담당자” Xu Zhengchu 촬영 장이 모 우 이길 코멘트와 함께 ‘,이 사실이 아니라고 말한다. 실제로 2009 년 이후, 장이 모 우 트랙 토론 회색 페이드 아웃 2012 년 말에 “똑 똑” 선 이사, 중국 영화 “희 극”에서 처음 연주 초심자에 의해 실수로 청 쑤는 했다 하는 손실 됩니다. 장이 모 우 청 쑤의 손에 패배 했지만 실수로 자신의 영화 지식에서 길을 잃었다. 그들은 뿐만 아니라 영화 “흥행은 하드 진실” 돈 숭배 믿 었 고, 자신의 영화 제작을 지도 하는 박스 오피스를 복용 유일한 원칙으로 “엔터테인먼트 대상” 작가의 성의 부족 해야 될, 신비 화 하다, 관객 기능 작품을 속이 고.

  ”승리”, 시청자 하지만 좋은의 부재에서의 청 쑤 stoping 열고 보고는 아무 이완 하 고 유치 한 더 많은 “순진한”와 “코미디” 시리즈입니다. 농담으로 장이 모 우 열 囧 태국 박스 오피스 기적: 박스 오피스는 마지막 단어 진짜 걸작은 하드 진실만. 문화 인물 오늘 중 예리한 감사를 비난 하는 경우 태국 囧의 영화 “vulgarization”는, 우리는 먼저 공부 하 고 우리의 영화 정말 지역의 고객 가치가 생성 됩니다 여부에 반영 하 고 관객 취향의 수준 및 영화 감상 높이?…

  최근 버즈는 문화 행사는 작년, 자오 benshan, 이후 다시 “잠정” 종료 CCTV 봄 축제 파티입니다. 그의 2 년 연속 “종료 봄 축제 이브닝 쇼” 질병”,”으로 네이 년, 경내에 “그들의 작품은 만족 합니다.” 하는 부 지에 지난 1 년 Cctv, 자오 benshan 관계 때문에 자오 “봄 축제 저녁 20 년 연속” 레코드 범위를 넘어 아무도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또한 “봄 축제 저녁 시계 자오 benshan, 떠나 자오 봄 축제 이브닝 쇼”의 형성 때문에 누가 감히 “봄 축제 이브닝 쇼의 철 법”을 뿐만 아니라.。 하지만 CCTV로 주류 미디어의 선두 주자 준수 홍보 자오 benshan 그로 선전 “인민 아티스트”, “동양 채플린” 제조, 주류 여론 위치 “자오, 없이 질량” “지역 감정”. 여론, “자오” CCTV 봄 축제 저녁 “희 극 왕”에서 뿐만 아니라 분리할 수 방향에서 이며 중국에서 공개 된 오늘 “독특한 지식”, “만 승인”, “석사”…

  우리는, 대중의 눈에서 오늘 아니 아티스트 이름을 인식 (인식)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자오 benshan의 인정 했다. 그러나,이 때문에 아니다 진짜 자오 benshan “미술 세계 표지”, 하지만 들고 있기 때문에 중국을 CCTV 자오 benshan의 지속적으로 추구 하 고 주류 언론에 의해 deified. “자오 benshan 신화” 뿐만 아니라 예술 중의 대표적인 착각 한 자오 benshan 스케치 미술, 스케치 자오 benshan 시계만 수, 엔터테인먼트 자오 benshan 엔터테인먼트와 조의 봄 축제 저녁, 빨간색의 밤 폭발 하 고 중국 예술 “모델” 공연의 새로운 스타가 되기 때문에 불 쌍 한 작은 심 양 행동 엔터테인먼트 배우, 하자.。 그러나, CCTV는 마침내 수 자오 benshan 포기 “작업 이유” 진짜 기간 “자오 benshan 봄 축제 저녁 종료”에이 이벤트는 하지만 “종료 자오 봄 축제 이브닝 쇼”, 준 봄 축제 예술, 그리고 심지어 문학의 맛 향상과 예술 중국 오늘 전체 주의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 해야 합니다…

  공공 맛의 현재 vulgarization에 대 한 고찰, 우리 또한 다른 현상에 주의 기울여야, 개최 되 고 밖으로 주류 언론의 “스타”에 의해 그들은 밖으로 나도 무식 한 교수, 유산 클래식, 높은 문화, 평범 하 고 실리주의의 고전적이 고 우아한 문화의 보편적인 커버의 학문적 제목에 대 한 병합. 센테니얼 포럼 기간 동안 Kunqu 오페라 공연 “관객 평가”를 대신 하 여 제공 하는 레드 베이징 일반 대학 교수 댄 CCTV의 강의실 주최 커튼 콜에서 열린 북한에 2012 년 11 월 17 일에 시청자 했다.。 그러나, 선전, 년에에서 그녀는 “커뮤니케이션 연구”로 설정 되어 있지만 가장 시장이 되 고 대 중 문화 시장 “드러난”으로 “대학 별”, 그녀의 외모와 함께 다양 한 문화 행사를 가치 공훈 및 따라서 입력 한…

  ”댄 파괴” 이벤트 오페라 공연 때 라이브 비디오가 표시 됩니다, 댄 유 가정 사무실, 미니 스커트, 긴 검은 스타킹 및 유 댄 관객 jeers에서 무대에 걸어 매우 하이 힐을 입고 운영자에 의해 해결 하는 10 비트 오페라 아티스트 배경, 약자에 대 한 유명한 커튼 콜을 입력할 때. 유 댄 문화 기호로 나타냅니다 시장 대 중 문화, 오페라에 참석 그녀 공연 했다 되었습니다 잘못 입고 명확 하 게 경 솔 하 고 장면.。 따라서, 같은 대 중 문화 상징의 미디어 핸드 빌드 하 여 댕 유 댄 될 “아카데미 스타”, 단지 인기 있는 대 중 문화 활동 및 그랜드 될 “고전적인 상속 사람들”의 “심각한 문화 대변인” 우리를 반영 해야 하는 경우에 그러한 문화에 생태, 우리는 어떻게 보이는 앞으로, 그리고 요구 사항 공개 맛을 바로 저속 한, 밖으로 우아한 추구?…

  그러나, 공공 맛의 vulgarization 또한 무시할 수 없는 문제를 했다 심각한 현실적인 대상 문화 비판의 부족의 사려깊은. 오늘날의 사회적, 문화적 생활에 한 손으로 문화 생산 및 운영, 마케팅의 보급으로 인해 한 손으로 때문에 널리 퍼진 문화 공리 주의 외 여론 “보수적인” 위치의 특정 컨트롤의 현재 문화권만 선전, 거기 유일한 추측 하지 비판에 아무 반영. 비판은 어떤 건강 한 사회, 문화적 생활을 정화의 승화 필수적 이다.。 함께 저속 한 것 들의 인문학, 예술성, 결심의 부족 및 문자, 정신의 아름다움의 부족 상태 값의 품질의 부족 분노의 부족에 의해 생성 됩니다. 문화 비평의 기본적인 기능 중 차동 및 공통 감각을 개발 하 고 따라서 그들의 고귀한 맛을 개발 하는 데 그 4 가지 기본 결함을 지적 했다. 그러나, 오늘날의 중국의 “시장”에 대 한 비판, 때문에 정확 하 게 나타나고만 천재로 평범한으로 우아한, 저속 한 위선입니다 순수 하 고, 나쁜 기질…

  마르크스, 현대 인간 이념 추구, “진짜 사람들” 세계의 영적 스승, 사람과 사회 사이의 관계에에서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추구: “으로 인간으로 사회와 지역 사회는 사람들에 의해 생산 됩니다.。 “사회 또한 사람에 의해 제조 된”, 문화적인 사람으로 우리 책임 이란 무엇입니까 “사회 사람”으로 그 자체에 반영 해야, 우리가 어떻게 해야 “사회”-진정으로 공익의 생산 공동체의 문화 생활을 맛…

(。.

출판: 문학 보고 그 2013 년 3 월 7 일).

Xiaoying: 저속 한 대량 맛 누가 책임을 져야 한다?

Advertisements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