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 부 “laoda 타이” 벌인다

철도 부 “넥타이 laoda.” 얼굴을 것입니다.

텍스트/웨이 Yingjie…

10 일 공개 프로그램의 제도적 개혁과 중국 국무원의 기능 변경 철도의 분리를 추구 합니다, 그리고 국무원 및 중국 철도 공사에서 전국 철도 관리 설정 합니다…

메시지 칭찬의 가치입니다. 정부로 국무원 기관만 정부 및 기업에 적용 및 정부의 이중 역할 및 철도의 기업, 공공 시장 경제 개혁을 다시 잡아 주요 장벽으로 몇 년 동안 되었으며 “한 국가 내의 국가”로 설명. 최근 몇 년 동안, 개혁을 위한 공공 전화 해지 장미 패키지의 릴리스 전에 철도 부, 거기에 많은 소문이. 특히 개최, 국가 위원회의 제도적 개혁에 대 한 정보의 연속 공개 두 revoke 철도 부는 더 이상 작은 서 스 펜스가지고…

그 교통의 새로운 사역으로 2008 년에서 설정 된, 패키지는 개혁의 결과, 철도의 목사 직은 그 필연적으로 유일한 자연 아니라고 말했다 발생 하는 저항, 철도, 사역의 해지. 5 년 전, 철도 부에 뿐만 아니라 여전히 자체 법무부, 중국 고속 철도와 강한 분야는 어려운 수술을 구현 하는 확장 단계 이다. 개혁 철도 부를 해지 하는 오늘날, 많은 장점을 있습니다:…

우선, 전송 철도 공안, procuratorate, 결론으로 법원, 개혁 주요 장애물을 허가 했다;.

둘째, 더 이상 주요 이동 될 것입니다 앞으로 몇 년 내 중국의 고속 철도 건설의 규모에 유리한 기회; 내 자원의 통합 이다.

셋째, 류 군 Lok, 수석 조사 하 고 철도, 철도 충돌, 따라서 불가능해 거래 중앙 당국과 개혁;의 문제에 이익 집단의 형성에의 사역으로 처리 했다.

개혁을 위한 공개 토대를 제공 했다, 7 월 23 일 용 원 줄 모터 자동차 사고, 공기업, 권리와 책임 제공 되지 않는 철도 부의 해지에 대 한 불만의 철도 집중 발병 후 4…

이런이 맥락에서 개혁 해지 철도 부, 철도의 사역도 폐지 되 고의 운명에서 벗어날 수 없다 시작 했다 일반, 사이 리 신정 국가 지도자와 함께 일반 상황 해결 되었다 되었습니다…

철도 부, 철도 개발 계획 및 정책 수석 책임 운송 부에 할당 됩니다 개발의 해지 후 프로그램에 따라 국립 철도 관리의 형성 운송 부서에 의해 관리, MOR 다른 관리 업무; 중국 국가 철도 공사 설립, 철도의 기업 책임을 부담. 그것은 프로그램의 구현 후 철도 부 정부 활동에서 철수의이 단계에서 역사적 용어를 될 것입니다 두말할. 그 이후로, 중국 철도 수송 시스템의 새로운 장을의 새로운 역사적 임무를 향해 열려도…

그것은 볼 수 있어야, “유산 음수” 떠나 커튼 콜 동안 사역 수 없습니다 완전히 제거 될 짧은 시간 내에. 예를 들어, 최근 몇 년 동안에서 고속 레일 빠른 확대 남긴 엄청난 부채와 건설 기간 동안 보안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직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있어야 폐지, 철도 노동자의 대부분을 관리에서 사고 과정의 변화 얼굴을 것입니다 난 두려워와 같은 직원 문제 없이 했습니다 볼이 더 많은 구조 조정 변경. 개혁 쉽지 않다, 물론, 변화를 더 어려운 국가 철도 설정, 중국 철도 공사 의심할 여 지 없이 도전이 될 것입니다 생각…

더 중요 한 철도, 큰 비즈니스 빌딩 부 종료 후 제국 여전히 존재, 그 이름 “중국 철도 공사” 되었다를 제외 하 고. 유사한 국유 대기업, Sinopec, 미래에서 무대에서 빛 날 것입니다, 무대에서 국내 시장에서 활성화 됩니다. 얼마나 큰은 철도의 사역 만큼 회사의 크기는 1 년의 작업을 했다, 그것은 상상 하기 어렵지 않다. 즉, 세계 철도의 사역은 더 이상, 비록 중도 벌인다 “넥타이 laoda”의 변형. 이동 강제로 빅 맥을 조절 하는 방법 관련 된 주요 문제를 곧 될 것입니다…

Yiqian, 아들 처럼 철도, 사역 부서를 운영 하는 철도의 고집적 관심사. 새로 설립 된 중국 국가 철도 공사, 더 심장의 딸 결혼 하 고 항상 그녀의 부모님을 보 니, 가족은 그의 딸과 결혼을 꺼리는 것 처럼 보였다. 물론, 그것은 또한에 따라 회사 및 비즈니스 및 시장에 내놓는 방법이. 비즈니스 기능과 관계를 명확 하 게 실패 우려, 사업 규모 장점을 피하기 어렵습니다 및 혜택 움직 교통 개혁 부의 규제 책임 지우기…

이것은 단지 우려 노력 하겠습니다! 철도, 사역 취소 앞으로 공공 모습 기대 철도 수송 기업, 편리 하 고, 효과적이 고 인간적 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위해 기업의 시장 지향 운영 체제 충분 하지 않습니다, 마케팅 서비스 및 공공 제품 및 서비스 간의 명확한 경계를 그리기를 제공 하는 자사의 위치를 명확히 해야 합니다. 프로그램은 또한 철도 투자를 가속화 하 고 금융 시스템 개혁 및 관세 개혁, 설정 하 고 공공 복지 선 및 교통 보조금 메커니즘의 표준을 개선 하는 제안 했다. 상태를 전체적으로 볼 고 작업 프로그램에 계속 석유 독점의 보스, 보스, 등 밖에 서 국내 시장 개혁의 시작에 기대 “넥타이 laoda.” 발생 합니다.

2013 년 3 월 10 일…

철도 부 “laoda 타이” 벌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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