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2 희 싱글 “미디어 데뷔 소설” 행복,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여기

2-2.는.

걱정 하지 마, 난…

우 유 내 인생에서 사라져, 이후로이 세상에서 또 다른 남자는 발견. 그것은 밝혀 지 그 참조, 진실 이다. 나 “우 유” 전체 숲을 무시 하면서 트리…

루 분 말, 사랑은 습관 하 라고 권고, 반드시 내가 얼마나 우 유, 그래서 꺼 우 유 려 사랑 이므로 우 유 생활 하는 데 사용 해요 하지만 갑자기 하지 그것을 사용 해요…

루 민에 대 한 자세한 권고 했다…

이성 친구입니다. 난이 상처에서 도와줄 것입니다. 그는 Letian 나타납니다 다시, 몇 가지 상상력을가지고 하기 시작 했다. 하지만 자신을 거부할 거 야, 어떻게 그럴 수가? 나만 나, 보다 성숙한 남자 또는 적어도 남자 내 나이 처럼. 나 형식이 아니라 나 보다 어린 남자…

사실, 회사에서 어떤 대머리 첸 이외에 또는 작은 예술 디자인, 첸 광고 세계에 조금 알려졌다, 그는 40 세 미만 아마 너무 작품, 둘 다 그의 과량, 철자, 그래서 일부 대머리…

최근에, 시작 “빵”와 작은 밝은 때 가까운 접촉에서. 작은 아이를 학습, 패션 취향 그들의 자신의 의견, 물론, 심 미적인 다른 사람에 다르다. 그래서 그는 아주 좋은 옷가을 색상을 사용 하 여이 맛, 어린 시절부터 그림에 능통은…

나 고 빛은 거의 동일한 시간 항목. 난 모 르 겠 여부를 내가 잘 알고, 하지만 난 작은 빛은 매우 인상적 이다. 기억 하는 그 날, 그는 분홍색 셔츠를 입고. 그래픽 디자이너는 실제로 분홍색 셔츠를 착용 하지만 그것은 밖으로 착용 하는 나쁜, 그것의 자신의 작풍이 정말 필요한 수준에는…

누가 남자의 “시각적인 생물”, 실제로, 여자는, 특히, 옷 위에…

지금 아무것도 할 집, 나 스스로 치유 하는 일 하는 것. 내가 직장에서 바쁜 때, 결코 생각 우 유 전화를, 나 따라 쳐다 않을…

두 사람이 헤어, 후 사람이 반복, 다른 통화 했다 면 고귀한 투쟁에 얽혀 된다…

내가 전화를 만지기에서 자신을 억제, 휴대 전화를 보고 싶지 않았거나 저녁에서 8 시에 자신을 밀어, 귀하의 휴대 전화를 끄고도 했다…

“빵”은 첫 번째 주요한 경우, 롯데의 긴요 했다 또한 어디 않는 치료 부상 인지 또는 작동 하는 그들의 능력을 증명 하기 위해 모두 밖으로 이동 하기로…

10 시에 나 복사 하는 사무실에서 늦게 일하고 있었다. 내가 놀라운 “빵” 놀라운, 슬로건과 함께 올 필요가! 이 메시지 후 확산 됩니다 밖으로 국가 통하여. 나는 압력, 흥분 것 같아요…

때 그 사냥, 무서 워에서 그림자를 발견 하 고 신속 하 게 설정할 때 커피를 부 어 저장실에가 서, 심지어 분위기를 두고 두려워 하. 그 순간, 나는 내 마음에만 몇 가지 공포 영화 이미지를 보았다. 아니, 귀신? 이것은 죽은 건물? 또는 도둑? 만약 내가? 이 나를 다치게 하지 않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파일을 훔 치기 위해 회사 간첩은 왜?.

난 고 대 공포, 공포 영화, 상업 영화에 살인에서 그의 상상력에 감탄…

자, 남자 하늘에서 떨어질 수 있는 것이 좋겠다, 어떻게 나에 게 따뜻한 포옹, 자기 목소리를 내게 말했다: “걱정 하지 마, 나 여기 있어. ”。.

나도 알아, 내가 생각 하는 세계에 들어갈. 옛날 옛적에, 당시 우 유, 난 정말 그렇게 믿어, 난 두려워 했을 때 나 같은 사람을 믿는 약한, 했을 때 나에 게 말했다: “무서 워 하지 마, 나 여기 있어. ”。.

하지만 지금 난 깨어. 나 자신을 깨어 유지 해야 합니다. 이 사람,이 사람이 왔다입니다. 여기, 단지 내 자신의 아무도, 아무도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내 자신 뿐만 아니라…

갑자기, 얻기 patted 내 어깨, 내 뒤에 남자. 내 숨을 멈추고, 그래, 내 작은 심장이 거의 구타…

이 순간, 정말 미안 해요 일부 태권도 배울 하지 않았다. 그렇지 않으면,이 시점에서 수는 스커드의 뒤에 남자를 위한 아름 다운. 나는 빨리 생각 한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강도 강도?…

“오 빠, 그냥 했다. 난 당신이 힘든 시간을 했다 그렇게 갈 곳을 있어야 합니다. 지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목걸이 수 있습니다 또한 당신에 게 모든 수 당신에 게, 물론, 만약 당신이 날 보고, 그 또한 상담 될 수 있다. ”。.

사실, 옛날 정말 상상도 있다면 1 일 난 정말 나쁜 놈 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어린 소녀가 악당을 싸우는 방법. 그래서 영리 하 고, 사용 부드러운 정책, 음, 허니 트랩을가 할 수 있을. 즉, 그들과 함께 싸움을 하지 않습니다 또는 심리적 공격 전술의 최고만 생명을 잃을 수 있습니다…

내가 사랑 하지만, 지금 우울 하지만 아직 죽고 싶지 않아. 죽고 싶지 않아 싶지 않아요 때문에…

그 뒤에, 응답이 아직도…

천천히, 그의 머리와 남자의 뒤에 얼굴을 돌렸습니다. 어쨌든, 얼굴에 얼굴…

이 시점에서, 빛 갑자기 라이트 업. 내 앞에 서는 무슨 조 폭, 라쿠텐은 검은색, 그 후에 웃…

“나를 보고 하는 경우에 상담 될 수 있다. 즉는 갱스 터를 유혹 하려면? 새로운 시대의 좋은 여자…

!。.

”。.

난 두려워,이 웃음을 듣고 화가 당황 지금, 앞으로 그가 Letian 정말 열심히 펀치 단계…

“재미, 재미 있는? 겁 나 재미 있는? 재미 있는 게? “내가 큰 소리로, kuqiang…

어쩌면 난 정말 화가 났 었, 그만 웃 고 롯데…

“미안 해요, 내가 미안 해요, 당신을 두려워 합니다. “라쿠텐 상당히 진심으 사과…

내가 사과 하 고 그에 대 한 상관 없어, 내 워크 스테이션에 직접가 서. 난 수 없습니다 그렇게 쉽게 저 사람들을 용 서. 내 분노를 제거 하지…

르 나 갔는데 내 옆에도, 웃 고: “오늘와 전화, 첸 최신 빵 프로그램 필요, 첸 당신에 게와 서 달라고. 그래서, 난 당신을 찾고 올 거 야. 연장 전에 서 너무 늦게 알고 하지 않았다. 그래서, 당신에 게 깜짝 놀랄 거 야. ”。.

그 Letian 눈에 보았다: “놀람, 두려워 하 게 되는. 이 봐, 당신은 이것 처럼 아이…

Surprise。입니다.

그러나 게임,, 나는 유감 스럽다, 나는 30 살,이 게임 하 고 싶지 않아…

Surprise。입니다.

. 기분이 아니 었 어, 나는 에너지는 없다. 나는 너무 오래 된 말할 수 있습니다. ”。.

라쿠텐 frowned: “30 살? 인생은 단지 시작 했다. ”。.

내가 말하는 최신 만드는 라쿠텐의 팔의 사본을 발견: “아니, 감사 합니다, 당신의 격려 주셔서 감사 합니다. 비록 나는 정신적 아편의 격려를 많이 알고 있다. 잘가요. ”。.

그는 회사의 문 쪽으로 그냥 스트로 가방을 주워, 과거는 하 품…

“안녕하세요! 다음입니다. ”。.

자연스럽 게 중지: “사본을 넘겨 고객, 당신에 게. ”。.

“당신은 당신의 충전기 잊지! “와 함께 Letian 그가 내 옆에 아이폰 충전기…

“나는 그것을 하지 않았다. 이제 누구도 날 전화 어쨌든, 그래서 전화 전혀 열리지 않습니다. 적은 휴대 전화, 직장에서 상사에 의해 체포 되지 않고 사라질 수 있습니다. 충전기, 빌릴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당신은 어쨌든 유용성을 비교 해야 한다. 잘가요. ”。.

그렇게, 난 정상적으로 걸어 엘리베이터. 나를 위해 그냥 캐주얼 하 고 박수 했다…

그러나, 휴대 전화를 선택 하 고 하나의 죽은 채 발견 하는 데 사용, 우 유 내게 전화 하는 경우 경우에, 친구의 원형 브러시는?…

나는 빨리 다시 실행, 롯데 충전기 거기, 그리고 다음 신속 하 게 도망 엘리베이터를…

나는 남자를 말할 수 있지만 표시 되지 않습니다. 그냥 탈출 하 고 싶 었, 난 일반적으로 달렸다. 내 마음을 혼란 했다, 난 몰라, 얼마나 오래 지속 됩니다 하루의 대상 볼 그 마…

때 가정, 그리고 12 시 온. 루 민와 침대에서 그의 남자 친구, 난 다시 내 집에 드리 워 있다. 수도 아마 오랜 시간에 대 한 신체의 인출 일 동안 많은 생각 결국 피곤 할 본문의…

마지막으로 잠들, 분홍색 셔츠 작은 밝은 미소에 내 그래픽 디자이너 깊은 잠으로 침 몰 했다. 사람들은 항상 좋은 생각 새로운 있다. 내 새로운 경험 새로운 생각과 루 분 공유 하 고 싶습니다 그녀를 깨워 미안 해요.

때문에 회사는 기쁘게 남자, 그래서 일을 운전. 조용히 대답은 아니 여자 친구, 약간의 개인 정보를 요구 시작 했다 아니 결혼식 가장 중요 한 남성 성적 취향 결정, 그 결정으로 나는 너무 후 안심 했습니다…

자, 내가 “빵”이 경우에 매우 편리, 난 및 커뮤니케이션은 매우 자연스럽 고 필요한…

“우리의 고객 보고 희망 빵…

logo。입니다.

참조 하지 아직도 희망 하 고, 그냥 건강은 좋은 분위기에서 하루 호프. “내가 말하는 작은 빛…

고 갯 짓의 작은 반점: “블루, 그럼 난 거 야 색상 조정. 그리고 그건 그렇고, 최근에 자주 작업할 시간 외? ”。.

내 마음에 기 뻐 요, 그는 여전히 날 우려가 나타납니다. 끄 덕 였다…

“하십시오 당신의 검은 눈이 나왔다. 명망이 아이 크림은 아주 당신을 위해 좋은. “작은 서랍에서 가볍고 날에 손으로 병 크림…

이 순간, 나는 충격 받았다. 솔직히, 난 정말 기대 하지 않았다, 생각 하지 않았다 그가 내게 선물을 줄 것 이다. 전에 나는 순간과 다음 순간 천국의 느낌 지옥에. 나는 아주 오랫동안 선물을 받지 못했습니다. 우 유 처음 3 년 사랑, 우리가 아직도 서로 선물을 주고. 그러나, 작년, 하지 축제, 우 유 하 항상 필드에, 선물에 관해서 그는 말했다, 당신의 자신의 구매 하기 위해 돈을 줄 것 이다 좋은 것…

작은 빛 당신의 손에 내 눈에 멀리에서 찍은 그녀: “감사 합니다, 감사 합니다. “심장 발생 파문이…

루 분 잘못 말했다. 이성 친구에 대 한 자세한 Lovelorn 고통의 날을 완화 것입니다 배울…

—————————————————————————————————————————————-——————————————。.

팬 의견…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새로운 슬롯, 더 열정적인 더 내가 쓰는 더 많은 긍정적인).

1, CC: 음, 선생님, 아래층으로 서 우 유 목련, 아침, 전화 통화를 하는 경우 라고 더 적당 한, 남자의 마음의 변화에 대 한 선택 하지 않는 그녀 고 그녀에 게 전화를 올. 난 성숙,이 이야기는 내 이야기 처럼 하기 때문에.

2, Amor: 단식의 절반은 행복 전 희 후 두 번째 뵙 기를 기대 합니다. 그녀와 나 같은 경험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후 느낌은,이 책의 주인공을 보았다, 책에 멋진 배우 별로 텍스트를 작성…

3, LAN? NI? r: 안녕하세요! 당신의 기사와 소설 읽기, 잘 여자는 보인다…

4, pinellia: geyu, 리듬은 형제와 자매 간의 사랑 25, 그를 위해 배열 된? 우 우 우 우, 난 그 사랑을 감사 하기 위하여 충분히 오래 되지 않습니다 무서 워 요? 이 여자의이 행복, 지금의 동네에 내 작은 심장의 드라마를 추가 하기 전에 강력 하 게 요청…

Geyu,이 섹션 도움말 아픈 코에서에서 당신을 봤어요. 왜 항상 여자 부상? 좌절을 느끼고, 자에 굴복, 소 름 끼치게 하는 것 같다. 그리고 항상 같은 남자입니다. 그 살을 계속. 생각 하 고, 슬픈 느낌…

5, 무 순이: 아름 다운, 좋은 아침. 싱글의 전 희는이 미디어를 쓰는 행복 한 소설 아니? 온라인 판매?…

6, w M ^… ^:: 쓰기, 사람들이 행복 처럼 5 년 동안 당신을 쫓 고…

7, 송아지, 어린 소녀: 싱글은 전 희 좋은, 하지만 업데이트 기사 너무 짧은 짧은 너무 당기 하지이 이미 완성 된 행복! 좀 더 한 번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럼 기대!…

8:, 우 Longbiao: geyu 안녕하세요, 난 당신의 충실 한 독자, 또한 당신 같은 기사를 쓴. 사랑에 대 한 매우 열망, 아주 꿈결 같은 현실에서 항상 느낌 만큼 좋은 문서에서 구현 하는 것이 나. 실제 생활에서 오른쪽에서 문서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물어보고 싶 었? 감사합니다!..

——————————————————————————。.

——————————————————————————。.

이후 싱글의 릴리스는 행복 한 전 희, 후는 따뜻하게 환영 하 고 처음으로에 팁에 대 한 사람에 의해 지원 그 나에 게 동기를 계속, 나에 대 한 더 많은 자신감을 많이…

거리 busker 그냥 같은: 내 단어 또는 무언가 이동 했다. “돈, 돈 잡아 돈을 들고”. 팁 및 피드백 주셔서 감사 합니다 개인 정보를 남겨두십시오 촉진 하기 위하여 미래…

보상 계좌 번호:…

페이팔: Zhao Weixing 775608867@QQ… com…

완 다 베이징 분 지의 중국 상인 은행 지점, Zhao Weixing 4100 3,379.

———————————————————————————。.

—————————————————————————-—。.

“미디어 데뷔 소설”-덕분에 하나의 행복 한 전 희 프로젝트 파트너 Guan 펭 (마이크로 신호: V5weibo).

사업 협력을 위한 QQ:626452386를 추가 했습니다. Q: 775608867을 추가 하시기 바랍니다 팬 소설, qq가 그룹: 235,388,584, 모든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 가입가…

Sina 및 Tencent microblogging 검색을 통해 할 수 있는 “Zhao Geyu” 여기서 나…

다시 이전 챕터를 보고 “단일은 행복 1-1/1-2, 1-3의 전 희… 1-9, 2-1.

Zhao Geyu 서명도 서 구입 (단식, 남자와 여자 사이 숨겨진된 결혼, 여자, 그리고 행복 한 여자의 인생은 워터 큐브) q 번호를 추가 하시기 바랍니다: 1,145,576,209…

다시 한번 감사 합니다…

전 2-2 희 싱글 “미디어 데뷔 소설” 행복,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여기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