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왜 해야 합니까 민주화의 물결 중 동의?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인터뷰:…

중동에서 민주화의 파도 왜 나옵니까?…

이 파도의 민주적 정당성 위기 발생…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21 세기 비즈니스 헤럴드 위안 Xue 베이징 보고.

2012-03-10…

요약:…

값의 부재와 권위주의 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정당성…

빵은 생활의 모든에 대해, 자유 없이 할 수 있는 빵입니다. 권위주의 적인 통치자는 믿음을가지고. 라운드는 명시적으로이 신념을 “아니” 말하는 민주 운동의 아랍 봄 파에 의해 발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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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치 과학자 Liu Junning 믿고, 심지어 일상적인 사람들을 위해 빵과 자유는 중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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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들의 민주당 운동, 첫눈에, “빵”에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하지만 깊은 이유는 활성 또는 강제 변환의 권위주의 정권 합법성의 치명적인 위기는 글로벌 금융 위기의 맥락에서 발생 합니다. 값의 부재와 권위주의 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정당성…

“3 개의 동시 응답, 아무것도 독재적인 정부에 나타났을 때 정당성의 위기도 표시 되지 않습니다. “Liu Junning,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아랍 봄 빵과 파워는 아닙니다 정치적인 안정성에 대 한 답변 나타났다. ”。.

편집자 참고 사항: 하버드 대학교 방문 학자 Fairbank 센터 및 문화, 중국 문화 사역에서 연구원은 현재 역할 Liu Junning. 그는 민주화의 제 3 물결의 헌팅턴 번역–20 세기, 현재 가장 권위 있는 민주 변환 중 중국에 서쪽에서 작동 합니다. 자신 류 공화당 · 민주주의 · 헌법-자유주의 연구와 ‘보수’와 ‘파워’ 및 기타 작품의 저자. 주석, Liu Junning, 승진 덕분에 현대 중국 정치의 발전…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피할 수 있는 사고…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21 세기: 튀니지의 민주화의 물결에서이 라운드의 시작, 튀니지 무슨 일이?…

Liu Junning: 일부 인과 요인, 그러나 첫째로의 아랍 봄 일어났다 튀니지는 사고에 의해 다소…

튀니지가이 위반의 까다로움 그것에 있는 카 다 피와 무바라크, 비교 민주화 운동 전에 발생 몇 사람들의 대통령 매거진 엘 abidine 벤 알리 실현. 튀니지는 상대적으로 약한 권위주의 정권. 시위 후 일어나, 벤 알리 개혁의 약속 내각을 해산 하 고 새로운 의회를 선출 사람과 더 이상 다시 선출 됩니다,이 이니셔티브는 증거 그는 약한과 타협 하는 경향이 있지만 그것은 너무 늦 었…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21 세기의: 다음 이집트 튀니지로 민주주의적 웨이브 확산…

Liu Junning: 튀니지와 이집트가 아니라 인과 관계 하지만, 그것에 데모 효과 함께. 현재 상태의 변화는 중동, 튀니지, 및 이집트, 리비아, 예멘, 그리고 시리아에 일반적인 특성을가지고, 30 이상 독재적인 규칙, 마찬가지로 만드는 사회에 가까운 문화적인 연결의 40 년 경제 조건이 리비아 뿐만 아니라 유사 하지만 특히 부유한 산 유 국가 또는…

인터뷰: 왜 해야 합니까 민주화의 물결 중 동의? 민주적 정당성이 위기 베이징 21 세기 비즈니스 헤럴드 위안 Xue 2012-03-10 요약의이 파 발생: 값의 부족 및 독재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권위주의 적인 통치자는 믿음을가지고. 라운드는 명시적으로이 신념을 “아니” 말하는 민주 운동의 아랍 봄 파에 의해 발생 합니다. 정치 학자 Liu Junning 믿고, 심지어 일상적인 사람들을 위해 빵과 자유를 동등 하 게 중요 하다.。 값의 부재와 권위주의 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세 정당성 위기가 동시에 발생 했을 때 거래, 독재적인 정부 모두의 억제도. “Liu Junning,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아랍 봄 빵과 파워는 아닙니다 정치적인 안정성에 대 한 답변 나타났다. “에디터의 참고: Liu Junning Fairbank 연구소 방문 학자 하버드 대학, 현재 중국의 연구소에서 연구원에서 연구, 문화 장관으로 일했다. 그는 민주화의 제 3 물결의 헌팅턴 번역–20 세기, 현재 가장 권위 있는 민주 변환 중 중국에 서쪽에서 작동 합니다.。 주석 Liu Junning, 승진 덕분에 현대 중국 정치의 발전. 21 세기의 사고: 튀니지의 민주화의 물결에서이 라운드의 시작, 튀니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Liu Junning: 일부 인과 요인, 그러나 첫째로의 아랍 봄 일어났다 튀니지는 사고에 의해 다소. 튀니지가이 위반의 까다로움 그것에 있는 카 다 피와 무바라크, 비교 민주화 운동 전에 발생 몇 사람들의 대통령 매거진 엘 abidine 벤 알리 실현. 튀니지는 상대적으로 약한 권위주의 정권.。 21 세기의: 다음 튀니지로 민주주의적 웨이브 이집트로 확산. Liu Junning: 튀니지와 이집트가 아니라 인과 관계 하지만, 그것에 데모 효과 함께. 현재 상태의 변화는 중동, 튀니지, 및 이집트, 리비아, 예멘, 그리고 시리아에 일반적인 특성을가지고, 30 이상 또는 독재적인 규칙, 마찬가지로 만드는 사회에 가까운 문화적인 연결의 40 년 경제 조건이 리비아 뿐만 아니라 유사 하지만 특히 부유한 산 유 국가.。 21 세기의 민주적 정당성 위기 붐의이 원형이 트리거: 중동 지역에서 이들 국가의 공통 기능 이란 무엇입니까? 불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랍 에미리트 연방 국가에 계속 실패 한 이유? Liu Junning: 그들은 모두 이슬람 국가, 국가에서 아랍 세계의 독재적인 규칙입니다. 또한, 이들이 국가 민족 해방 운동의 제품 전쟁 후에, 국가 원수는 보통 군인 대통령, 보다는 오히려 군주 국 또는 신정. 이 통치자는 전후 반대로 식민 민족주의 정권 붕괴의을. 이 민족주의 운동은 사회주의 운동, 이집트와 리비아에서 볼 수 있는 형태의 위장된 했다.。 무거운 사회주의 색소로 전후 민족주의 운동입니다. 이것은 왜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쿠웨이트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했다 하지 되었습니다 심각 하 게 영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21 세기의: 왜 미국 지금 취한다 완전히 다른 유사한 민족의 상태부터?.

Liu Junning: 이집트와 튀니지는 비슷합니다, 무바라크는 매우 잔인 한 통치자, 상대적으로 겸손 한, 그는 지금 치료를 받고, 카 다 피와 아사 드가 그들의 악마 누적 사회 증오를 더 유사한 훨씬 더 심각한, 단단한 몸…

이 파도의 민주적 정당성 위기 발생…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21 세기의: 중동 지역에서 이들 국가의 일반적인 특성은 무엇입니까? 왜이 불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랍 에미리트 연방 국가 타서 계속 됩니다?…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Liu Junning: 그들은 모두 이슬람 국가, 국가에서 아랍 세계의 독재적인 규칙입니다. 또한, 이들이 국가 민족 해방 운동의 제품 전쟁 후에, 국가 원수는 보통 군인 대통령, 보다는 오히려 군주 국 또는 신정. 이 통치자는 전후 반대로 식민 민족주의 정권 붕괴의을. 이 민족주의 운동은 사회주의 운동, 이집트와 리비아에서 볼 수 있는 형태의 위장된 했다. 재활, 아랍, 사회주의 여러 나라 정당 들의 공통 키워드는. 무거운 사회주의 색소로 전후 민족주의 운동입니다. 이것은 왜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쿠웨이트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했다 하지 되었습니다 심각 하 게 영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이 이렇게 중요 한?…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21 세기: 문제는 내셔널 리 즘, 내셔널 리 즘은 이러한 국가 사회적 정체성의 값을 지 원하는 공급할 수 있다.

Liu Junning: 사실 적법성의 문제가 이다.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이 합법성 왼쪽입니다만…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21 세기의: 일단 널리 때문에 이슬람의 문화 전통으로 인해 느낀 민주주의 없이 무엇을이 문제에 지금 보면…?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그는 문명 충돌의 서양 유교 및 이슬람교 될 것 이라고 말했다, 그는 한 번 생각 유교 및 이슬람교 국가 민주주의 생산 하기 위해 투쟁 것입니다.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이란과 그 국가 다…

그러나, 아랍 사회에서 이슬람은 여전히 매우 중요 합니다. 과거의 권위주의 적인 정권을 유지 하기 위해, 어려운 되었습니다 하지만 전방도 민주화 쉬운 이유는 그들의 문화,이 아랍 국가 역사 없이 건강 한 민주주의 경험에에서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되지 않습니다; 다른 종교적인 극단 론 자는 세력 때 사회에 급한 상황 이다, 종교 세력에 리조트 수도 여전히 큰 영향력은.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인터뷰: 왜 해야 합니까 민주화의 물결 중 동의? 민주적 정당성이 위기 베이징 21 세기 비즈니스 헤럴드 위안 Xue 2012-03-10 요약의이 파 발생: 값의 부족 및 독재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권위주의 적인 통치자는 믿음을가지고. 라운드는 명시적으로이 신념을 “아니” 말하는 민주 운동의 아랍 봄 파에 의해 발생 합니다. 정치 학자 Liu Junning 믿고, 심지어 일상적인 사람들을 위해 빵과 자유를 동등 하 게 중요 하다.。 값의 부재와 권위주의 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세 정당성 위기가 동시에 발생 했을 때 거래, 독재적인 정부 모두의 억제도. “Liu Junning,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아랍 봄 빵과 파워는 아닙니다 정치적인 안정성에 대 한 답변 나타났다. “에디터의 참고: Liu Junning Fairbank 연구소 방문 학자 하버드 대학, 현재 중국의 연구소에서 연구원에서 연구, 문화 장관으로 일했다. 그는 민주화의 제 3 물결의 헌팅턴 번역–20 세기, 현재 가장 권위 있는 민주 변환 중 중국에 서쪽에서 작동 합니다.。 주석 Liu Junning, 승진 덕분에 현대 중국 정치의 발전. 21 세기의 사고: 튀니지의 민주화의 물결에서이 라운드의 시작, 튀니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Liu Junning: 일부 인과 요인, 그러나 첫째로의 아랍 봄 일어났다 튀니지는 사고에 의해 다소. 튀니지가이 위반의 까다로움 그것에 있는 카 다 피와 무바라크, 비교 민주화 운동 전에 발생 몇 사람들의 대통령 매거진 엘 abidine 벤 알리 실현. 튀니지는 상대적으로 약한 권위주의 정권.。 21 세기의: 다음 튀니지로 민주주의적 웨이브 이집트로 확산. Liu Junning: 튀니지와 이집트가 아니라 인과 관계 하지만, 그것에 데모 효과 함께. 현재 상태의 변화는 중동, 튀니지, 및 이집트, 리비아, 예멘, 그리고 시리아에 일반적인 특성을가지고, 30 이상 또는 독재적인 규칙, 마찬가지로 만드는 사회에 가까운 문화적인 연결의 40 년 경제 조건이 리비아 뿐만 아니라 유사 하지만 특히 부유한 산 유 국가.。 21 세기의 민주적 정당성 위기 붐의이 원형이 트리거: 중동 지역에서 이들 국가의 공통 기능 이란 무엇입니까? 불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랍 에미리트 연방 국가에 계속 실패 한 이유? Liu Junning: 그들은 모두 이슬람 국가, 국가에서 아랍 세계의 독재적인 규칙입니다. 또한, 이들이 국가 민족 해방 운동의 제품 전쟁 후에, 국가 원수는 보통 군인 대통령, 보다는 오히려 군주 국 또는 신정. 이 통치자는 전후 반대로 식민 민족주의 정권 붕괴의을. 이 민족주의 운동은 사회주의 운동, 이집트와 리비아에서 볼 수 있는 형태의 위장된 했다.。 무거운 사회주의 색소로 전후 민족주의 운동입니다. 이것은 왜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쿠웨이트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했다 하지 되었습니다 심각 하 게 영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경제 위기와 인터넷…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21 세기:이 단계에서 금융 위기를 따라잡을 것입니다…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인터뷰: 왜 해야 합니까 민주화의 물결 중 동의? 민주적 정당성이 위기 베이징 21 세기 비즈니스 헤럴드 위안 Xue 2012-03-10 요약의이 파 발생: 값의 부족 및 독재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권위주의 적인 통치자는 믿음을가지고. 라운드는 명시적으로이 신념을 “아니” 말하는 민주 운동의 아랍 봄 파에 의해 발생 합니다. 정치 학자 Liu Junning 믿고, 심지어 일상적인 사람들을 위해 빵과 자유를 동등 하 게 중요 하다.。 값의 부재와 권위주의 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세 정당성 위기가 동시에 발생 했을 때 거래, 독재적인 정부 모두의 억제도. “Liu Junning,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아랍 봄 빵과 파워는 아닙니다 정치적인 안정성에 대 한 답변 나타났다. “에디터의 참고: Liu Junning Fairbank 연구소 방문 학자 하버드 대학, 현재 중국의 연구소에서 연구원에서 연구, 문화 장관으로 일했다. 그는 민주화의 제 3 물결의 헌팅턴 번역–20 세기, 현재 가장 권위 있는 민주 변환 중 중국에 서쪽에서 작동 합니다.。 주석 Liu Junning, 승진 덕분에 현대 중국 정치의 발전. 21 세기의 사고: 튀니지의 민주화의 물결에서이 라운드의 시작, 튀니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Liu Junning: 일부 인과 요인, 그러나 첫째로의 아랍 봄 일어났다 튀니지는 사고에 의해 다소. 튀니지가이 위반의 까다로움 그것에 있는 카 다 피와 무바라크, 비교 민주화 운동 전에 발생 몇 사람들의 대통령 매거진 엘 abidine 벤 알리 실현. 튀니지는 상대적으로 약한 권위주의 정권.。 21 세기의: 다음 튀니지로 민주주의적 웨이브 이집트로 확산. Liu Junning: 튀니지와 이집트가 아니라 인과 관계 하지만, 그것에 데모 효과 함께. 현재 상태의 변화는 중동, 튀니지, 및 이집트, 리비아, 예멘, 그리고 시리아에 일반적인 특성을가지고, 30 이상 또는 독재적인 규칙, 마찬가지로 만드는 사회에 가까운 문화적인 연결의 40 년 경제 조건이 리비아 뿐만 아니라 유사 하지만 특히 부유한 산 유 국가.。 21 세기의 민주적 정당성 위기 붐의이 원형이 트리거: 중동 지역에서 이들 국가의 공통 기능 이란 무엇입니까? 불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랍 에미리트 연방 국가에 계속 실패 한 이유? Liu Junning: 그들은 모두 이슬람 국가, 국가에서 아랍 세계의 독재적인 규칙입니다. 또한, 이들이 국가 민족 해방 운동의 제품 전쟁 후에, 국가 원수는 보통 군인 대통령, 보다는 오히려 군주 국 또는 신정. 이 통치자는 전후 반대로 식민 민족주의 정권 붕괴의을. 이 민족주의 운동은 사회주의 운동, 이집트와 리비아에서 볼 수 있는 형태의 위장된 했다.。 무거운 사회주의 색소로 전후 민족주의 운동입니다. 이것은 왜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쿠웨이트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했다 하지 되었습니다 심각 하 게 영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21 세기: 그래서, 당신은 민주주의에 과도 있는 경제 요인의 역할을 어떻게 봅니까?.

Liu Junning: 국가의 리더십 일반적인 오해를 변경 합니다.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그것을 얼굴을 꺼리는.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21 세기의 시 다른 외부 요인, 인터넷 및 소셜 미디어 민주주의에 과도 승진 시키기 위하여 일까요?…

Liu Junning: 튀니지, 예를 들어 그 민주화 운동 인 한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첫 번째는 내재 성 인자, 즉 정당성 위기, 둘째, 뜻하지 않은 요인, 즉 설정 작은 상인을 화재; 세 번째 증폭 요인, 즉, 인터넷, 휴대 전화 및 소셜 미디어…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시민 단체의 목소리를 확대, 도착의 독재적인 규칙 붕괴 중요 한 포인트의 중동 국가 가속…

인터뷰: 왜 해야 합니까 민주화의 물결 중 동의? 민주적 정당성이 위기 베이징 21 세기 비즈니스 헤럴드 위안 Xue 2012-03-10 요약의이 파 발생: 값의 부족 및 독재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권위주의 적인 통치자는 믿음을가지고. 라운드는 명시적으로이 신념을 “아니” 말하는 민주 운동의 아랍 봄 파에 의해 발생 합니다. 정치 학자 Liu Junning 믿고, 심지어 일상적인 사람들을 위해 빵과 자유를 동등 하 게 중요 하다.。 값의 부재와 권위주의 적인 정부는 경기 침체 기간 동안의 절차적 적법성 최후의 수단에 밖으로 놓친: 성능 합법성. “세 정당성 위기가 동시에 발생 했을 때 거래, 독재적인 정부 모두의 억제도. “Liu Junning,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아랍 봄 빵과 파워는 아닙니다 정치적인 안정성에 대 한 답변 나타났다. “에디터의 참고: Liu Junning Fairbank 연구소 방문 학자 하버드 대학, 현재 중국의 연구소에서 연구원에서 연구, 문화 장관으로 일했다. 그는 민주화의 제 3 물결의 헌팅턴 번역–20 세기, 현재 가장 권위 있는 민주 변환 중 중국에 서쪽에서 작동 합니다.。 주석 Liu Junning, 승진 덕분에 현대 중국 정치의 발전. 21 세기의 사고: 튀니지의 민주화의 물결에서이 라운드의 시작, 튀니지 무슨 일이 있었는지? Liu Junning: 일부 인과 요인, 그러나 첫째로의 아랍 봄 일어났다 튀니지는 사고에 의해 다소. 튀니지가이 위반의 까다로움 그것에 있는 카 다 피와 무바라크, 비교 민주화 운동 전에 발생 몇 사람들의 대통령 매거진 엘 abidine 벤 알리 실현. 튀니지는 상대적으로 약한 권위주의 정권.。 21 세기의: 다음 튀니지로 민주주의적 웨이브 이집트로 확산. Liu Junning: 튀니지와 이집트가 아니라 인과 관계 하지만, 그것에 데모 효과 함께. 현재 상태의 변화는 중동, 튀니지, 및 이집트, 리비아, 예멘, 그리고 시리아에 일반적인 특성을가지고, 30 이상 또는 독재적인 규칙, 마찬가지로 만드는 사회에 가까운 문화적인 연결의 40 년 경제 조건이 리비아 뿐만 아니라 유사 하지만 특히 부유한 산 유 국가.。 21 세기의 민주적 정당성 위기 붐의이 원형이 트리거: 중동 지역에서 이들 국가의 공통 기능 이란 무엇입니까? 불은 사우디 아라비아와 아랍 에미리트 연방 국가에 계속 실패 한 이유? Liu Junning: 그들은 모두 이슬람 국가, 국가에서 아랍 세계의 독재적인 규칙입니다. 또한, 이들이 국가 민족 해방 운동의 제품 전쟁 후에, 국가 원수는 보통 군인 대통령, 보다는 오히려 군주 국 또는 신정. 이 통치자는 전후 반대로 식민 민족주의 정권 붕괴의을. 이 민족주의 운동은 사회주의 운동, 이집트와 리비아에서 볼 수 있는 형태의 위장된 했다.。 무거운 사회주의 색소로 전후 민족주의 운동입니다. 이것은 왜 사우디 아라비아, 요르단, 쿠웨이트는 아랍 에미리트 연방 했다 하지 되었습니다 심각 하 게 영향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제한 된 공간 확산…

21 세기: 쿠바, 미얀마, 러시아 변경 또는 아랍 스프링의 영향 아래와 같은 국가 있는 변화에 대 한 요청?…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따라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몇 중동 국가에 제한 됩니다.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21 세기: 얼마나 큰 다른 나라로 더 확산 가능성의 민주화?…

Liu Junning:이 단계에서 거 대 한 공간 제한이,이 민주 파 기본적으로 모든 민족주의자에서 실시 되어 있기 때문에 중동 지역에서 비 종교적 국가.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안정, 지금 군주 국의 아랍 국가 대 한 데모 효과 가질 것 이다…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21 세기: 옛 소련 국가에서 혁명 설정 색상 설정 민주화의 물결, 아랍 봄,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아랍 봄 민주화는 완전히 생, 아니라 자신 밖에 서 또는 지원 경우에, 개입, 외부 세력은 매우 약한.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에 대 한 감시 또한 같은…

21 세기의: 왜 민족주의 정권이이 기능 너무 중요 한가? Liu Junning: 세계 2 차 대전 이후 민족 해방 운동에 의해 설립 된 국가이 국가 반 세속, 반 종교적 민족주의 국가 이다. 하지만 민족주의 자체 교리와 정책을 의미 없는 시스템 무결성, 사회에 강한 귀중 한 리소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독립의 의미, 그들은 식민지, 반대 했다 영감, 하지만 하지 장기적인 가치 또는 도덕적 인 지원을 제공 하는 기독교 나 이슬람교 같은 순간.。 이들은 민족주의 국가, 가치 또한 장기간된 선거 때문에 합법성은, 절차적 합법성. 에 의존할 수 적법성의 정당성은 성과, 그러나 기록 경기 침체, 실업, 성장 하 고 곧 가격 상승 공공 불만로, 주요 경제 위기, 스테이크에 정치적인 안정성의 부재에도 포함. 유일한 나머지 정당성 때문에. 21 세기의: 그것은 널리 그 이슬람 문화 때문 이유, 거기 생각 했다 일단 어떤 민주주의, 당신은 어떻게 느끼는이 문제에 대 한 것? Liu Junning:이 시점에서, 헌팅턴 틀린 것으로 판명.。 이제 세속적인 작곡으로 민족주의자 상태 이기 때문에이 국가에서 민주주의 나타납니다. 이들이 국가에서 사람들의 마음에 있는 이슬람교 그리고 사람들 신정 규칙 및이의 지친 수 있도록 충분히 큰도 신정 규칙. 따라서 그 나라 이란과는 다릅니다. 그러나, 이슬람은 여전히 아랍 사회에서 아주 중요 하다.。 권위주의 적인 정권 붕괴, 하지만 뜻은 아닙니다 그의 민주화 과정 부드러운. 독재의 붕괴와 민주주의의 설립은 다른 2 가지. 경제 위기와 21 세기의 인터넷 지금 금융 위기와 함께 잡. Liu Junning:도 이들 국가의 민주화는 경제 위기에 의해 발생 하는 것을 의미 합니다. 아마이 단계에서 정확 하 게 어떤 사람들은 가장 불만족 이지만 경제 지표 및 삶의 질에 의해 측정 하는 경우는 절대로 역사에서 최악의 기간.。 그들은 생각 빵은 인생에서 모든 것, 빵 하지 무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빵 찾아서 자유 생활의 필수품입니다. 사람들은 빵, 원하는 자유, 그들은 품질 하락 또는 상승 때 빵의 가격, 그들은 또한 자유와 더 많은 자유를 원하는 발견 하기 시작. 이것은 모든 독재적인 통치자 오류 진단, 또는 최대 직면 하 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과 소셜 미디어 세 역할을 담당해 왔습니다: 뉴스 정전 역할, 조직 및 조정 지우기 정보의 보급 활동 마지막으로 중요 한 점은 개인은 모두를 위해 권위에서 완전히 다른 소리를 듣고. 인터넷 가속 중동 국가 독재 통치 붕괴 한계점 시민 사회의 목소리를 확대. 확산 제한 된 21 세기의 공간: 쿠바, c를 될 것입니다 미얀마와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변화 또는 변경에 대 한 요구를 표시…

21 세기: 전체적으로 민주주의에 과도에 외부 개입 얼마나 중요 한지…?

사우디 아라비아 봄 효과? Liu Junning: 민주화 운동의 주요 범위는 중동, 중동에서 여러 국가에서 분명 일반적인 기능을가지고 생각 합니다. 러시아, 쿠바, 미얀마의 상황이 다르다. 쿠바 또한 성공 하지 않았다. 푸틴에 대 한 항의. 미얀마 군사 규칙, 싸움도 갑자기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그 나라에서 시위는 중동에서 민주화 운동의 결과 아니다. 그래서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중동에서 그 몇 국가에 제한 됩니다.。 사우디 아라비아와 다른 나라 1 일 직면 하 게 될이 문제,만 시간, 문제 있지만 그것은 민주화의 물결. 아랍 국가의 민주화에 경로에 웨이브까지 민주당 이익 군주제 안정 아랍의 국가 지금 데모 영향을 미칠 것 이다. 21 세기: 색깔 혁명은 또한 민주화의 물결 라운드에서 설정 봄의 전 소련 조합, 아랍 국가 및 컬러 혁명의 차이 무엇입니까? Liu Junning: 컬러 혁명 발생 주로 옛 소련의 회원 국가에 정치적인 구조 및 문화적 전통과 중동 국가 매우 다른.。 만이 경우에 리비아, 우리는 서쪽에 때늦은 제한 개입을 본다. 시리아를 위한 뿐만 아니라 21 세기에 대 한 감시: 얼마나 중요 한 것은 민주주의에 전반적인 전환에 외부 개입?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 및 개입 서 부 지원 유무와 관계 없이 국가의 권위주의 적인 규칙은 붕괴, 그리고 민주화에도 걸릴 것입니다 나타났습니다.。. 21cbh。.comHTML2012-3-105NMDY5XzQwODM5Nw。.html 。.

Liu Junning: 제국 규모의 개입 없이 정해 전후 일본 등 특수 한 경우 및 독일과 지금 이라크 서방 선진국에 의해 촉진 하 고 어떤 경우에도 세척 합니다. 민주화 운동에 서쪽 역할은 과장 된 것 같아요. 중동에서 민주화의 물결도 보여준 지원 및 서쪽의 개입 국가의 독재적인 규칙의가 될 것입니다 및 결국 민주화에도로 가져다 여부…

원래 텍스트는 21 세기 비즈니스 헤럴드에서에서 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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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왜 해야 합니까 민주화의 물결 중 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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