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심 하 고, 죽이 사랑의 13 습관

> > > > 사랑의 13 습관을 죽이고 가드 > > > >…

검토: 사랑, 습관을 죽 일 수 있지만 오를 과소평가 하지 말라! 기회와 우리의 베스트를 시도 하십시오입니다. 목록을 몇 가지 나쁜 생활 아래 작은 세부 사항을 당신을 위해, 당신은 이제까지?…

라이프 스타일 사랑 남자가 말했다 죽…

그녀의 오 르가 즘은 매우 가짜 항상…

 섹스는 재미 있어야 했다 캠페인. 그의 여자 친구가 항상 과장 된 가짜 오르가슴, 난 항상 그녀의 클 라이 막스를 하지 않았다. 그녀를 생각나 게 했다: “이 봐, 내가 하지 않은에 서 아직. “그녀는 말했다,” 죄송 합니다! ” 햄 그리고 재생 하자 당황 했다. 마지막으로 섹스의 충분히 얻을. 섹스 인생, 새로운 인생, 血 헤어 불가피 하다…

어떻게 여 자가 너무 게으른 수…

 사랑에 빠지게 하 고 그녀는 자랑 스러운 공작, 매력적인 아름 다운 매일, 인생은 잘 조직 된의. 하지만 함께 생활 후 몰아내고 이전 아름 다운 깔끔한 이미지. 내가 N 침실 스타킹 사방, 화장품, 옷,가 착용 훨씬 덜 용납 내 자유의 마지막을 깨는 그녀의 속옷을 세척 하는 시간에서…

내 돈 한 그녀가…

 대부분의 남자는 바로 포드 CHAP, 퀴즈 너무 많이 하지 않습니다. 그의 여자 친구는 항상 하나 얼마나 훈제 및 지불, 이번 달 마신 계산 하 음식에 얼마나 많은 돈을 지출 하는 친구… 심지어 자신의 반죽 되어 그녀의 많은 비판이 시간 때 내가 마지막으로 경제적으로 억압 받는 왜 필요 이해 혁명…

미안 해요, 난 당신의 돈을…

 여자 친구 항상 오늘 얘기, 그래서 그녀의 남자 친구 그녀에 게 다이아몬드 반지를 구입. 내일 내 지불에 대 한 관심을 지불 하지 않을 새로운 BMW를 개설 하 고 만난 적이. 나는 왕자의 사우디 아라비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비록 그가 아니라 같은 그녀의 눈을 통해 볼?이 탐욕 만족할 줄 모르는 여자는 제외…

그녀에 게 나의 SMS를 싫어…

 시청 후 영화 전화, 체크 나 전화, 모든 이유, 모든 비밀을 배운 여성들이 작은 것 안에 숨겨질 수 있습니다. 나는 점점 불안, 항상 느낌 같은 곳이 세계의 이었다 나치 강제 수용소, 제발?…

부모님, 어떻게 수 있습니다 우리에 대해 얘기 사랑 하는 나를 존중 하지 않는…

 남자 처럼 사랑 또한 그의 부모를 수락 해야 합니다. 친애 하는 사 돈 많은 여자 친구의 최소 요구 사항에 남자들 이다. 여자 친구 자주 끊임없이 평가 나 엄마 앞에서 드레스 슬픈, 아버지는 매일 샤워 습관을 하지 않았다, 난 항상 생각, 나의 부모에 대 한 존중 어떻게 나를 위해 미래 존경 한다?…

그녀는 너무 강한…

 ”내가, 내가 원하는 그것!”, “그럼, 거기가 서, 모두 지쳐 있다. “침대에서 여자 친구는 항상 무한 한 에너지는, 압도, 그리고 도망을 뻗어. 그건 뭐, 일단 우리가 싸우고 있다 침대에 기록 2 시간. 그녀는 나중에 콜라 나에 게 약을 준 말해 줬 어. 내 하나님이 여이 자가 아니라 비소 무엇입니까…

> > > > 사랑의 13 습관을 죽이고 가드 > > > >…

 。.

사랑 여 자가 말했다의 생활 습관을 죽 일…

 어떻게 보면 내가 게임…

 로맨스 드라마의 피날레를 보고 싶어 하 고 프리미어리그 나 프리메라리가 축구를 보고 싶어 그 경기, 난 결국 그를 따 랐 다, 높은 수준의 경쟁력 있는 해외. 그러나, 국내 리그 그가 지친 원격 제어를 움 켜 잡았다 고 했다 나. 저수준의 그의 감사를 한 손으로 공개 다른 한편으로 나 뿐만 그 쓰레기 게임에에서 있을 그의 마음,이 불쾌 한 남자…

그는 에밀리와 결혼 했다…

 여자 비치 하지 않았다 어떤 지적인 사람이 아는 것, 그에 의존 하는 그의 미래 아내. 하지만 하루 종일 수 면에 미친 듯이, 집 일 사무실에서 저녁 담가 광산, 심지어 ML를 하지 않으려는 이므로 여지가, 동정, 사랑, 물자 안락 할 행복 하 게 하지 나 보다 하는 경우에…

그는 구경꾼 처럼…

 그의 눈에는 세상은 가득 차 유혹, 불안, 그래서 그는 확고 하 게 나의 통제에서 손실 얻을 수 있다고 생각 합니다. 언제 파티, 그의 문자 메시지와 전화, 외부 이었고 때때로 내가 뭘 물었다. 예를 들어, 난 집에 서 한 시간 늦게, 그는 확실히 하나의 관점에서 이것을 넣으려면 요구할 때 발생 했습니다. 그리고 그와 함께, 피곤, 헤어 것 이다 하자 쉽게…

변기는 논 박 된다…

 남자 친구와 함께 산 후 오 줌, 앉아서 하는 데 사용 하는 그의 소변을 발견 하 고 타고, 반전 그래서 그는 화장실에 앉아 나에 게 이야기를 그의 머리를 복잡 하 게 하는 동안. 각 좌석에 문 지 하지 마십시오, 때문에 그와 거래를 도울 거 야 알고, 나는 점점 참이 되 그는…

대부분 그 세 목을 매달 울고 서…

 남자 친구, 프레 젠 테이 션 기술, 능력은 매우 강하다. 그녀의 팔에 담배 흉터를 밝혀 나쁜 싸움, 하나의 뱅 머리;로 말 논쟁 폭동입니다. 신체적, 정신적 상태를 위협 대립만 생각 하는 그 사람 처럼 더 되 고, 조만간 헤어 나 게…

이상한 중독…

  그냥 한 소년을 만났다. 그것은 이상한 그 후 우리가 만든 그는 콘돔을 사용 하는 사랑, 그리고 넥타이 매듭 만족,이 토큰을 말했다 테이블에 우리의 첫 번째의 토큰 유지 하려는 사랑. 난 화가 났어요, 당신은 빌 클린턴, 저는 모니카 르윈스키, 정액, 정자를 판매 하는 것을 나중에 실업을 지내세요?…

                            …

이러한 12 가지 남자 가장 사랑…

프라이드 9 囧 것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파…

72 사랑 그만의 비밀에 대 한 이야기…

< <-> > 사진: 압력 또는 보복의 비밀을 드러내는 이유 남자 배신 애 인…

< <-> > 사진: 10 남자를 찾는 여자를 만들 수 있는 행복 한 삶…

< <-> > 사진: 14 작은 세부 사항을 당신을 위해 그의 사랑을 공개…

< < 하이라이트: > > 사진: 여자와 똑똑한 여자의 바보 같은 12 차이…

< < 하이라이트: > > 사진: 30 치킨 수프는 감기에 저항 하는 영혼, 영혼 연 고에 대 한…

< < 하이라이트: > > 사진: 누드 알몸 감정, 벌 거 벗은 5 권장 결혼식…

< < 하이라이트: > > 테스트: 당신의 과거 애 인은 어디…

클릭 더 > > > > > > > > > > > > > > > > > > > >…

이것에 대해 의견…

조심 하 고, 죽이 사랑의 13 습관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and tagged .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